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 트롬 건조기

장마대비! LG빨래건조기 가격, 추천, LG건조기 최신모델 list - 렌탈제품

건강한인생! 2018. 6. 30. 12:09

장마대비! LG빨래건조기 추천,가격, LG건조기 최신모델 리스트 - 렌탈제품



본격적인 장마철이네요!

장마 때가 되면, 빨래가 안 말라서 나는

그 쑥쑥함이 늘 문제죠 ㅠㅠ


그 해결책은 LG빨래건조기 렌탈제품의 가격, 추천상품,

LG건조기 최신모델을 알아 볼까 해요!


이웃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



LG빨래건조기 추천 상품~




일단 이번달 렌탈 혜택이 좋네요.


1달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중이구요.

렌탈료도 월 5,000원씩 (3년 18만원) 할인해주고 있어요


렌탈이다보니, 내부 청소나 케어가 편하다는 장점과

초기에 큰 비용이 안 나간다는게 부담이 덜하죠.


특히 케어에서는

방문할때마다 제푼 내외부 살균 크리닝은 물론,

2중 안심필터도 세척(이거 꼭 해야함!!!)

습도 센서도 꼭 챙겨서 청소하죠.


그리고 오래두면 오염이 될 수 있는

배수통도 소독해 준답니다. ^^



아래에 최신 모델 리스트가 더 있고,

렌탈 추가 할인 방법도 있으니, 계속 읽어주세요!





살균!

전기세!

편리함!

디자인!


거기다가 듀얼인버터로 건조시간까지 잡았죠!


정말 추천할만한 제품이네요. ㅎㅎ



LG건조기 최신 모델은 총 4가지가 나왔구요.

하나씩 보시죠.


금액대는 월 39,900원에서 월 49,900원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36개월 사용 후 반납 가능하고,

60개월 이후엔 본인 소유가 되세요.




자~ 그럼 어떻게 해야

좀 더 저렴하게 LG빨래건조기가격을

낮출 수 있을까요?


 


1. LG렌탈제품 결합





LG는 다양한 제품들을 렌탈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그중에 정수기라든가, 공기청정기를 같이 렌탈하실 경우,

각각!!  월 5000원씩 추가할인을 해주는 이벤트죠!


아 다른 렌탈회사에 비해

꽤 큰 할인폭이니, 긍정적으로 살펴보셨으면 좋겠네요.






2. 제휴카드 추가할인.





서비스 되는 제휴카드가 많죠? ㅎㅎㅎ


이 중에서 발급하시고, 매달 잘 사용하시면,

최소 1만원부터 2만3천원까지 할인을 해준답니다^^


궁금하신 점은 저희 렌탈 마미로 ~~





3. 렌탈마미 특별 사은품!


제품에 따라 제공해드리는 사은품이 조금씩 틀리긴 하지만,

건조기의 경우에는

최고급 상품을 드리고 있어요 ^^


살펴보시고, 혹시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맞춰 드릴 수 도 있어요.


그리고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추가할인 방법이 더 있을 수도 있으니까


꼭 렌탈마미와 상담부터 해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