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공기청정기

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이벤트 good! 엘지냉온정수기렌탈과 함께 하면 더 큰 혜택

건강한인생! 2018. 10. 24. 11:07



반갑습니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엘지냉온정수기 렌탈총판

렌탈마미에요!


아 일단 엘지공기청정기 360 모델이 1000대 한정 특판이 떠서

지금 렌탈 하시는 분께 더 큰 혜택이 있어서

얼릉 포스팅 올립니다. ㅎㅎㅎ


여기다가 엘지정수기와 같이 렌탈 하실 경우도

추가 할인 혜택이 좋아서 같이 안내 드릴게요 !


+ 렌탈마미에서 챙겨드리는 9가지 혜택도 꼭 확인하세요~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이번달 이벤트가

AS161, AS181  모델의 렌탈료가 5000원 씩 매달 추가 할인이에요.


위에 있는 렌탈 금액이 정가 구요.

여기서 월 5000원 씩 추가로 더 할인이 되는거죠.


물론 1000대 한정 선착순이니까


그 이후 분들에게는 이 혜택은 없으실 수도 있답니다ㅠㅠ


그래도 워낙 기본 혜택이 좋으니까

지금 하셔도 괜찮습니다!




보통 10개월 렌탈료 면제! 하면

첫 1개월차 부터 10개월 차라고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아니구요 ㅎㅎㅎ


1, 13 이런식으로 가다가 56~60개월차에 몆제가 된답니다.


헷갈리지진 마시구요 ^^


18평형의 경우 무려 35만원에 해당되는 금액이고,

10개월 렌탈료 면제는 타사에도 없고,

저희조차도 처음 볼 정도로 큰 혜택이니까

놓치지 마시길 ~




거기다가 엘지 냉온정수기 렌탈과 같이 신규로 하실 경우엔

더욱 더 큰 혜택이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앞의 특판 할인에

렌탈료 6,10개월 각각 면제에

신규로 같이 하실 경우엔 또 월 5000원 렌탈료 할인이 또 해드립니다 ㅎㅎ


요즘같이 창문 열어 놓기 힘들때,

물을 사먹는 시대에

이렇게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할인 혜택이 많을때

들여 놓으시는 것도 좋은 기회네요 ^^



정수기 쪽에 5만원 상품권 은

전기레인지와 신규결합시에만 드리는 거니까

헷갈리지 마시길~



아 이걸로 할인 혜택이 끝?

아닙니다~ ㅎㅎㅎ





간단하게 LG전자 제휴카드 를 발급받고

자동이체 등록 후

전월 실적 항목에 맞게 30만원 이상 쓰시면,


무려 월 1~2만원 이상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ㅎㅎ



전월 실적이 자신에게 유리한 제휴카드를 선택하시는게

제일 좋구요.


꽤 종류가 많다보니, 헷갈리실 수 있어요.


렌탈마미로 부담없이 상담주시면,

바로 친절히 안내 드릴게요 ㅎㅎ




와.. 지금까지 할인만 해도 대단한데,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ㅎㅎ




제품에 따라 좀 틀리지만

여기 있는 사은품이나 다른 사은품을 드리고 있어요.


물론 다른 형태로 유연하게도 드리구요. ^^






이렇게 렌탈마미에서 9가지 혜택을 다~~ 챙겨드립니다 ㅎㅎㅎ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렌탈이벤트도 챙기시고,

엘지냉온정수기와 함께 렌탈 하셔서

더 큰 렌탈 혜택 받고


좋은 제품으로 좋은 물, 공기 쓰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