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안마의자

LG안 마 의자 BM400RIR 렌탈 이번달 혜택 굿!

건강한인생! 2017. 6. 13. 13:54


LG안마의자 BM400RIR 렌탈 이번달 혜택 굿!


얼마나 GOOD~! 이냐구요?


커피머신,러그 증정, 2년마다 가죽교체 등

렌탈혜택이 좋아서 안마의자 하실 분이라면,

꼭 참고하시길 강추!!






LG안마의자 렌탈제품들을 아직 안 보신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프리미엄

BM400RIR 아이보리, BM400RKR 카키


고급형

BM300RBRR 검정, BM300RGR 샴페인골드


실속형 BM110RBR 블랙


이렇게 제품이 나뉜답니다.


17.08.01 수정:

돌체구스토 대신에 BSW압력밥솥으로 변경됨


렌탈 혜택 챙기세요~~



보다 자세한 제품 내용은


요기 ▶ https://lggf.modoo.at/?link=8orkyn2s


저희 홈페이지에서 상품들을 한번 흝어 보세요.^^


이 글에선 이번달 렌탈 혜택만 자세히 ㅎㅎ





첫번째로는 렌탈 가격할인이였고,



두번째가 안마의자 밑에 깔 프리미엄 러그를 드려요!


거의 안마의자보다 약간 더 큰 정도구요.




이런 느낌이랄까요?


저희 사무실 BM300RBR 아래 러그인데요.


크기만 보세요 ㅎㅎ 삼실이라 좀 더럽네요.ㅠㅠ


실제 집에서는 훨씬 상태가 좋겠죠? ^^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


오 멋지네요. 사실 저번달까지 BSW 압력밥솥이였는데,


제 개인적으론 완전 취향이네요 ㅎㅎ



캡슐커피 머신이구요.


캡슐별로 다양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는 멋진 녀석이죠!



실제 모습 ㅎㅎㅎㅎ


저희 사무실은 직접 원두커피 머신이 있지만,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은 힘들어서..


안마의자에서 안마 받으면서 한잔하고프..





LG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과 렌탈시엔


추가 렌탈료 할인 혜택도 있어요!


하지만 BM300 모델만 해당 되니 주의!!



BM300은 렌탈료 5,000원 추가 할인!!





여기다가 저희 감사사은품도 있죠!


사은품도 500 가지나 되서 딱 맘에 드시는 걸로

고르셔도 되구요.^^


다른 형태의 사은혜택도 당연히 가능하세요.






700여종의 리스트는 너무 용량, 스크롤 압박에

이메일로 보내드리니, 문의주세요 ㅎㅎ


https://lggf.modoo.at/?link=93ewyyz2



이외의 기본 렌탈 혜택!!








어떠세요? LG안마의자 렌탈 전부 놓치지말고,


이왕하시는거 최대 혜택으로 렌탈 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나


전화나 카톡 문의 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안마의자 더 자세히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