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안마의자

LG안 마의자렌탈 BM301RCR 신상 출시했어요~

건강한인생! 2017. 7. 14. 11:22

LG안 마의자렌탈 BM301RCR 신상 출시했어요~


색깔이 꽤 이쁜데요! ^^




이른바 "카멜 브라운"


처음 봤을땐, 카라멜 브라운인 줄 알았는데, 카멜이더군요 ㅎㅎ


사실 고급형 BM300R 계열에서 색깔 바뀐 모델이에요.


모델명이 BM301로 바꼇지만, 성능,가격 모두 같답니다.



자세한 제품 안내는 좀 더 아래 있고, 가격,혜택 부터 보죠 ^^




가격은 월 59,900원~~  39개월 약정~


안마의자는 지극히 개인의 성향을 많이 타긴 해서,

어떤 회사꺼가 좋다고 하긴 글쵸.


그래도 보통 필요한 기능,구조는 BM300이 다 갖췄구요.



타사와 좀 틀린게

1. 6개월 마다 케어 (보통 안마의자는 케어없음)


2. 2년차에 등 머리 가죽시트 교체~


3. 가격대 - 동급 대비 저렴하죠.


4. 기본 사은품 프리미엄 러그 + BSW 압력밥솥 증정~



이런 렌탈혜택이 더 좋죠. ㅎㅎ




이것만 주나요?


아니죠~~  +렌탈마미만의 특별한 사은품 or 혀ㄴX 도 최대한 드립니다!


친절한 상담 약속드려요 ~~ ^^





사실 조금 안타까운 것은 6월 10일까지

BM300, BM400은 두달 렌탈료 면제 였는데, 끝나버렸네요 ㅠㅠ


미리 연락 주시면, 좋은 프로모션 있을때, 꼭 연락드리게요 ^^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좀 볼까요?


(혹시 LG안마의자 전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


https://lggf.modoo.at/?link=8orkyn2s





에어셀은 공기완충재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심 되요.


이런 에어셀은 밀착감을높이고, 눌러주는 효과가 있어서 스트레칭 효과가 있으니,

에어셀이 많을수록 좋다고 보시는게 좋죠.




전원켜고, 코스만 누르면 바로 코스 안마 20분 시작~~


초간단하죠?


휴식은 목어깨 위주,

안락은 등허리 위주,

활력은 골고루 에요.


피로감이 심할때, 온열 켜놓고 따뜻하게

휴식코스로 한 20분 눈 감고 딱 받으면 ...  천국이죠 ㅎㅎ





프레임도 중요하죠. 사실 요새 나오는건 거의 인체 형상 디자인이다 보니,


거의 기본 스펙이긴 하지만, 저가의 제품들은 그냥 의자 ㄴ 프레임이라 꼭 확인이 필수!!





의외로 이게 중요합니다.


이런 메모리폼이 없는 경우는 뭔가... 밀착감, 일체감이 덜 하다고 할까요?


저희가 일반적으로 앉는 의자가 그냥 시트일 경우,

시간 좀 지나면 엉덩이 아프잖아요?


메모리폼 타입일 경우, 그런게 없어서 안마감이 훨 좋아지죠 ^^





네 수동으로 특정 동작도 가능합니다.


주무르기,두드리기, 입체, 물결,지압까지


시원하고 지압을 받고 싶을때, 완전 소중한 기능이죠. ㅎㅎ





요새 제품에 발지압은 필수죠.


진짜~~~~~ 초 구형은 발 안마 자체가 없기도 합니다.

(찜질방에 가끔 보이죠? ㅎㅎ)


발바닥 지압은 요새 왠만한 제품 다 좋더라구요.

근데, 발등, 아킬레스건을 에어셀로 꽉 눌러주는 건

안마의자마다 차이가 좀 있어요.


LG안마의자 BM301RCR은 확실히 눌러줘서 추천입니다.ㅎ





최근에 찜질방에 가니까 팔안마가 그냥 패치 방식이더라구요.



이런 방식요. ㅡㅡ;;


진짜 그냥 에어셀1개로 눌렀다 빠졌다만 하고,

팔에 찰려니 귀찮기도 하고...


BUT BM301RCR은 손만 딱 넣어주면 끝~~

그리고 팔목에 맞게 여러개의 에어셀이 주물러 주니, 훨 느낌이 좋죠. ^^




이런 스페이스 세이빙 기능도 요새 기본인 추세죠.


아 물론 안되는 안마의자도 많습니다 ㅎㅎ





아.. 무중력 모드...  감동이죠...


꼭 있어야 하는 완소 기능입니다. 갠적으로 강추~~


음... 제 경우엔 살짝 낮잠을 자면서, 안마 받기를 즐기는 편이라 ㅎㅎ


무중력으로 거의 눕혀서 적당한 세기로 조절해서 하면,

20분 뒤 완충되서 일어나게 되는 놀라움을 만나 실 수 있죠 ㅎㅎ


물론 거의 눕게 되면, 아무래도 등,허리, 골반 쪽 안마 강도가 자동으로 높아지는 효과도 있구요.





솔직히 잘 쓰진 않지만, 일부 고객님은 쓰시더군요.


저흰 너무 여러명이 써서 저장을 못 하거든요.


집에서 한두명이 쓴다면, 자기가 주로 받는 설정을 저장해두면 좋죠.


특히나 목/어깨 높이라든가, 강도, 온열 등 설정해두면 한큐에~~





음... 여러 안마의자 겪어 봤지만, 약간 여름엔 더울 수도 있어요.


겨울엔 따뜻하게 딱 좋구요.





소켓이 좌우 손으로 옮겨지는 타입이에요.


왼손 잡이시라면, 왼쪽으로 옮겨서 걸어두시면 편하겠죠?





위에서도 LG안마의자렌탈만의 장점을 이야기 했지만,


가장 큰 포인트 중 하나는 A/S라고 봐요.


물론 요새 괜찮은 안마의자 회사 많지만, LG만큼 기술력, 서비스가 될까....는 의문이네요.


부모님께 사드릴때는 LG 하세요 ㅎㅎ







시중 안마의자에 비하면, 큰 편도 아니지만,

앞뒤가 1.4미터에요. 무중력을 할시엔 앞으로 좀더 공간이 필요합니다.




온열시에도 전기 별로 안 먹죠?

다만 무게가 장난 아니라서 이전설치 때는 비용을 좀 각오하셔야 된답니다.


차라리 이삿짐 불러서 같이 옮기시는게 더 나아요. ㅎㅎ



딱히 특별한 건 없지만, 다리가 22센치 조절이 됩니다.

LG안마의자 중에서는 최대죠.


신체가 매우 크거나 긴 분들은 꼭 필히...  미리 체험하시길 바래요.





이상입니다!



LG안마의자 렌탈제품 BM301RCR  소개 잘 보셨나요? ㅎㅎ



LG 베스트샵이나 주변에 있으면, 되도록 체험 꼭 해보시구요.


렌탈 혜택이나 사은품 최대로 받으시려면, 렌탈마미로 상담주시구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