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 얼음정수기렌탈추천 현대큐밍얼음정수기~

건강한인생! 2017. 8. 10. 13:14

[후기] 얼음정수기렌탈추천 현대큐밍얼음정수기~


아... 진짜 덥죠? ㅎㅎㅎ 이럴땐 시원한 아이스쥬스 한잔^^

가성비 좋은 현대 큐밍얼음정수기로

얼음도 맘껏 쓰고, 냉수/온수/정수까지 ~

자 리얼 설치 후기로 한번 살펴볼까요?




고객1 . 안산시 단원구 조XX님 설치 후기


색깔은 흰 바탕에 회색 전면 패널이라 무난한 디자인~

버튼도 푸시형이라 익숙하셔서 좋아하시는 분이 많죠. ㅎㅎ

요샌 거의 터치형이라 일부러 push형 찾는 분도 있더라구요.


얼음, 냉수,온수,정수 선택은 심플한 터치패널 방식이라

금방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사은 혜택은 설치하시고 다음날 바로 보내드렸네요 ㅎㅎ


렌탈하실 때, 조심하셔야 되는게..

팔고 땡이라든가, 사은품/금을 매우 늦게 주거나,

심지어 안 주고 잠적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ㅠㅠ


저희 렌탈마미야 설치후기만 보셔도 이렇게

아예 카톡 내용까지 다 공개하다보니, 200% 확실하지만요.


현대렌탈케어 큐밍얼음정수기의 필터, 제품 궁금하시면,


https://lggf.modoo.at/?link=dxfue2pe (클릭클릭~)








고객2.  천안 서북구 최XX 고객님 설치 후기


음.. 사은품도 많이 드리고, 다 좋긴 했는데..

공간이 애매하셔서 바닥에 설치하셨더라구요 ㅠㅠ

받침대를 사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뭔가 이사 막 간 집에 설치한 느낌이라 안 이쁘네요 ..

하지만 제품은 첫번째와  같구요. ㅎㅎ






이 고객님의 경우, 좀 늦게 설치 사실을 알려주셔서

사진도 안 받고 바로 사은혜택부터 보내드렸어요.


근데, 사진을 보고 깜놀했죠 ㅠㅠ






암튼 연락주시고 다음날 바로 사은금 처리~



현대큐밍얼음정수기 HP-670 고객분들 다 만족하시구요.

 얼음정수기렌탈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