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 직수형정수기렌탈 LG로 7달 무료 받아용

건강한인생! 2017. 8. 26. 13:02

[후기] 직수형정수기렌탈 LG로 7달 무료 받아용~


오늘은 7달 렌탈료 면제 받으신 고객님들의

리얼후기 공유할게요.


멋진 LG 직수형 정수기렌탈 하시공~ 7달 렌탈료도 면제 받으셔용~





고객1. 부천시 원미구 손XX님.

LG 업다운 정수기 렌탈 WD501AP (냉온정,샤이니로즈)



모든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잇어용~


샤이니로즈 색깔은 사진처럼 회색톤에 분홍끼가 약간 있다고 보심 되세요.


냉온정 모델 중 유일하게 "연속3분 출수" 기능이 있죠.


물 많이 받으시는 분께 강추~






물나오는 출수구가 위아래 조정이 되는 "업다운" 정수기


아무리 작은 컵에 두셔도 물이 튈 일이 없죠.





메탈릭한 느낌이 세련되어 보입니다.





LG 정수기 업다운, 스윙 전부 냉수, 온수, 정수 ALL직수에


1년마다 내부 배관 교체(위생 짱짱!)

15분 이상의 초FM 방문케어 서비스

LG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CS

지하수 아닌 이상 정수능력 짱인 세븐트랩 필터

거기다 코크는 UV자외선 살균


알짜 편의기능은 기본이죠 ㅎㅎ


좀 더 자세한 건 밑의 후기들에서 보시죠.










고객2 부천시 원미구 손XX님.

LG 스윙 정수기 렌탈 WD502P (냉온정,화이트)


아 진짜 슬림하죠?  폭이 17센치라서 왠만한 곳에 둬도

공간차지할 일이 없답니다. ㅎㅎ






이 고객님은 사은품 + 렌탈료 추가 할인 받으셔서

설치 사진 받고 바로 발송/처리 해드렸네요 ㅎㅎ






발송한 송장전표 ~





고객님과 나눈 리얼 카톡 내용 ~~


확실하죠? ㅎㅎㅎㅎ









고객3 부천시 원미구 손XX님.

LG 스윙 정수기 렌탈 WD502AS (냉온정, 실버)


실버 색깔이랑 샤이니로즈가 비슷하죠?

약간 더 짙은 느낌이랄까요?





스윙의 가장 큰 장점인 180도 회전~!!!


높이도 높아서 1.5리터 물통도 받아지고,

큰 그릇에 물 받기도 좋지요.


무엇보다 다양한 설치가 가능해서 강점 임다!









고객4 부산 동래구 유XX님 .

LG 직수형 정수기 렌탈 WD501AW (업다운,냉온정, 화이트)

사진이 조금 어두워서 그렇지.. 실제로는 상당히 밝은 화이트에요.


다른 고객님껄 보죠 ㅎㅎ








고객5. 서울 강서구 조XX님.

LG 직수형 정수기 렌탈 WD502AW (스윙,냉온정, 화이트)

어떠세요. 화이트 색상 제대로죠?


이렇게 화이트는 무난해서 어떤 주방이든 잘 어울린 답니다!







고객6. 울산 북구 안xx님.

LG 직수형 정수기 렌탈 WD501AW (업다운, 냉온정, 화이트)


조금 특이하죠? 보통 앞으로 놔두시는데,

아무래도 요리를 많이 하시나 보네요 ㅎㅎ


싱크대에 구멍 뚫는게 싫으시다면, 이렇게 폐수 밸브를 위로 뺄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 고객님은  LG 360도 공기청정기와 같이 렌탈하셔서

추가 혜택도 많이 받으셨어요.






정확하게는 AS181DRWT 라고, 360도 공기청정 순환에

클린부스터로 빠른 케어도 가능하고,

원형필터라 사각형 필터들 보다 좀 더 효과가 좋아요.


여기다가


결합 렌탈료 1만원 할인 +

공기청정기 렌탈료 무료 1개월 ~

정수기 렌탈료 7개월 무료~

모바일 상품권 5만원 까지..


지금 같이 하시는 분들은 대박이네요 ㅎㅎ




직수형정수기렌탈 찾으시는 분이라면,

LG정수기 체크는 필수!!


더 좋은 혜택과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신다다면,

LG전자 렌탈 총판 "렌탈마미" 꼭 찾아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