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스타일러

LG 스타일러로 가을옷 관리하는 팁 알아보세요!

건강한인생! 2017. 10. 10. 15:58



안녕하세용^^*


긴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긴~연휴동안 나들이도 다니고 맛난것도 먹고 행복하게 보냈어요 ㅎㅎ


무엇보다 연휴 내내 완연한 가을날씨라

오랜만에 가을 옷 꺼내 입어서 행복했어용!

특히 트렌치 코트 좋아해서 빨리 가을오길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트렌치 개시!!


나들이 갔더니 대부분이 트렌치를 뙇!ㅎㅎ

역시 인기템이죵!


그래서 오늘은 렌탈마미에서 

가을옷 트렌치 코트 관리 팁을 알려드리려고해용!



요즘 가을이 너~무 짧아서

트렌치 코트는 진짜 1~2주 거의

매일 입게 되지 않으신가용ㅎㅎ

지금 아니면 입을 기회가 없기에...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

도통 매일 입는 트렌치 코트를

어떻게 관리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알게된 LG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한

트렌치 코트 관리법!



LG 스타일러는 분당 200회 움직여 옷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분리시킨 후,

트루스팀으로 미세먼지를 바닥으로 떨어뜨려 

미세먼지 코스를 완료하면

95%의 미세먼지 입자가 제거된다고해요!


요런 신박한 기능 덕분에

매~일 입는 트렌치코트를 외출 후 

LG 스타일러에 넣어 미세먼지 코스로 돌려주면

매일 드라이한 것처럼

뽀송뽀송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ㅎ



뭔가 트렌치 코트 입으면 세련된 이미지 뿜뿜!

해야될거같은데

안좋은 냄새나면 좀 그렇잖아요?!


그런데  LG 스타일러를 이용하면

 트루스팀으로 옷에 벤 냄새까지

싹~제거해준다고하니,

땀 냄새를 비롯해 회식때 베인

고기냄새까지 걱정 안하셔도 되용!


LG 스타일러 한 대면

언제나 세련된 모습 유지하실 수 있단 사실!ㅎㅎ



사실 LG 스타일러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예~전부터 사고싶었지만 가격의 압박으로

여태 망설이고만 있었는데 ㅎㅎ


이번에 LG 스타일러 렌탈 런칭했더라구용ㅎㅎ

런칭 이벤트로 렌탈료도 2개월 면제해준다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인듯ㅎ

지금 렌탈 신청하면 그뤠잇!





또한! 기존에 LG 퓨리케어 정수기 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이용하시는 분들껜 추가할인 들어간다고하니


더 이상 고민하실 필요가 없으시죠!ㅎㅎ


LG 스타일러로 가을옷도 관리하시고~

다가 오는 겨울 패딩이랑 코트도 같이 관리해주시면

삶의 질이 쑥- 올라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