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스타일러

[후기]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설치 후기 보여드릴게요!

건강한인생! 2017. 10. 23. 11:07



안녕하세요!


*

*


오늘 저는 요즘 인기있는 LG 가전인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설치 후기 가지고왔어요 ㅎㅎ


코트, 패딩, 니트 등등 손이 많이 가는

의류를 입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께서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문의 주시더라구요!ㅎㅎ


*


*


많은 분들께서 광고사진 보단

실제 렌탈 후기를 더~ 궁금해하실 거같아서


이번에 저희 렌탈마미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하신 고객님의

생생한 설치 후기 사진들고왔습니다!


*


스타일러 실물 정~말 이쁘지않나요!?

슬림해서 드레스룸에 두셔도 부담스럽지않고

거실 한켠에 두셔도 보기싫은게 아니라 오히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올려준답니당!ㅎㅎ


*



*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LG 트롬 스타일러의 바지 칼주름 기능을 담당하는 부분이

바로 여기에요! 문뒤켠에 마련 된 저 자리에

바지를 걸어두시면

스타일러 작동하는 동안 말끔하게 바지 칼주름을 잡아준답니당!


*



*


고객님께서 스타일러 사용하시기전 모습

보내주셨는데요~

한번에 저정도 양의 옷이들어간답니다.


퇴근하거나 하교후에

양복, 코트, 교복 걸어놓기

딱 좋은 사이즈인거같아요~ㅎㅎ


*



*


옷 냉장고라는 LG 트롬 스타일러 별명답게

내부가 하얗고 깔끔한게 냉장고를 닮았어요 ㅎㅎ


*


후기 사진 보내주신 고객님께서

렌탈마미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정말 잘하셨다며

후기사진도 이렇게 자세하게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고객님께서도 스타일러 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바라고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신 분들께선

부담없이 문의주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