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정수기

LG건강관리가전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필터 - 깨끗함의 차원이 틀려요.

건강한인생! 2018. 8. 6. 17:25

LG건강관리가전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필터 - 깨끗함의 차원이 틀려요.




요새 또다시 "깨끗한 물"에 대한 논란이

다시 불거지고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미세 플라스틱과 과불화화합물 이슈에요!


수돗물, 생수에서도 검출이 되었다고 하니..

더이상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일이죠.


물론 다행히 저희 LG 퓨리케어정수기 등은

이러한 수돗물에 있는 오염물질도 제거를 해주기 때문에

문제가 될 건 없지만....


혹시나 모르니, 이 글을 통해서

문제의 오염물질과 정수기를 확인해 보세요!







오늘 까지도 계속 기사가 올라오는

"미세 플라스틱" 이슈.






5mm 이하의 플라스틱 조각을 '미세 플라스틱' 이라 불러요.

이런 5mm 급의 조각이야

 당연히 수돗물이나 생수라도 걸러낼 수 있죠.

설사 몸에 들어갔다고 해도

거의 대부분 바로 몸 밖으로 나오죠.


하지만 나노 단위까지 (사진처럼) 쪼개진 미세 플라스틱은

신체 내부에 흡착되기도 한답니다.



이러한 미세 플라스틱은

환경 호르몬과 온갖 화학성분에다가

여러 독성이 잘 흡착되는 성격까지 있죠 ㅠㅠ


실제로 최근의 아이들의 발달장애, 뇌신경질환, ADHD, 자폐, 호흡기질환, 심장질환 등이

이러한 부분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가 많죠.

(환경호르몬)





문제는 전세계 수돗물의 80% 이상.

시판 생수 대부분에서 이러한 미세 플라스틱이 검출되었다는 거가

가장 큰 문제겠죠.


공장조차 못 짓게 하는 제주도조차

동일한 문제 입니다 ..








내용이 좀 많죠? ㅎㅎㅎ


간단하게 과불화화합물 PFC는

방수나 먼지가 묻지 않도록 하는 인공 화합물이에요.


아웃도어 제품이나 종이컵, 프라이팬 등에 쓰이죠.


우리 주변 많은 곳에서 이미 검출되고 있지만,

특히 이번 대구 수돗물에서 검출이 되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실.. 대구시 만의 문제는 아니죠.


어디 정수처리장이라도 동일한 문제에요.

그래도 이에 대한 대책 등이 나오면서

이슈야 진정이 되고 있지만, 불안감은 여전하죠.


과불화화합물은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





극 소량이 발견이 되어 문제가 없다?


아니죠. 문제는 그 극소량도 인체에 문제를 준다면,

되려 더 큰 문제가 되겠죠.







이 화합물의 가장 큰 문제는 발암물질 분리가 아니고,

잔류성인게 문제에요.


위에 보듯이 자연 분해까지 41년.

섭취시 몸속에서 배출까지 5년 이랍니다.


이러한 물질은 환경호르몬이죠.

아시다시피 어떤 문제가 있을지 몰라요.


임신 장애, 기형아 발생, 노약자에게는 더 큰 영향이 있을 수 있죠.



이에 대한 대책은 정수기 또는 생수 외에는 없다는게

더욱 답답해지네요..





그렇다면, LG건강관리가전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필터는

이러한 문제를 확실히 해결해 줄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중금속 7종을 걸러주죠.


아 그렇군요! 로 넘어갈게 아니구요.


왜냐하면, 타사의 정수기 필터를 보면,

중금속 4종, 3종만 걸러주는 필터도 있거든요.


이런 부분은 필히 정수기 선택시 체크를 하셔야 된답니다!






환경부 기준은 1.2마이크로미터~5 mm 까지를 미세 플라스틱이라고 해요.


LG 자사 실험결과로는 0.417 마이크로미터의 더 작은 입자도

100%로 제거했다고 합니다.







대구 수돗물 논란의 주범인 '과불화화합물' 역시

KOTITI (환경부 공인 수질 연구 기관) 시험 결과


이 역시 깨끗히 정수했음을 인정 받았어요.



뭐  확실히 안심하고 물 드셔도 되겠네요 ㅎㅎㅎ




생수도 이젠 문제에요.

어쩔 수 없어요.

이젠 현실적으로 정수기를 쓸 수 밖에 없는 시기가

왔다고 보이네요..


LG 건강관리가전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깨끗한 물을 드시도록 하세요!





현재 금월에는 많은 렌탈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요!



엘지전자렌탈서비스 8월 이벤트~

lg퓨리케어정수기비교, 사은품 체크하세요!



위 링크로 렌탈 혜택 확인도 해보시구요.


공기청정기 등과 결합시에도 렌탈 혜택이 많아요!



단 하나라도 렌탈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렌탈마미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