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정수기

LG건강관리가전 엘지전자 렌탈로 홈케어. LG정수기설치비 면제! 9월 이벤트

건강한인생! 2018. 8. 31. 21:29



LG건강관리가전 엘지전자 렌탈로 홈케어. LG정수기설치비 면제! 9월 이벤트



안녕하세요. LG건강관리가전 도우미 렌탈마미에요~


휴가철도 끝나고, 벌써 9월이네요.

이번달은 저번달보다는 몇몇 제품에 대한 렌탈 혜택이

조금 줄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매우 큰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6개월 렌탈료 면제를 해드리는 분위기구요.


정수기가 3만원 문화상품권 주던게 종료가 됐어요.

물론 그래도 6개월 렌탈료 면제니까. 혜택은 큰 편이죠!


스타일러가 저번달까지 6개월 면제에서

첫달 렌탈료 면제로 줄었구요.



전체적인 내용은 아래 글 보시면서 하나씩 확인해보시구요.


바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전화나 카톡 상담 주시면, 맞춤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이 모든 렌탈 혜택 + 저희 렌탈마미에서도 추가 사은품을 또 드려요!


꼭 사은품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네 무려 30개월치 렌탈료를 최대 면제를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ㅎㅎ


1개 렌탈하고, 다음꺼 렌탈 하시는 것 보다는

처음에 아예 렌탈할 껄 같이 시작하시는게 렌탈 혜택이 더 좋답니다.


여기에는 안 나와있지만,

정수기나 안마의자와 전기레인지를 같이 렌탈하실 경우에는

각각 렌탈료 5,000원 추가 할인과 동시에

모바일 상품권 5만원도 증정 해드립니다!ㅎㅎ

+ 각각 6개월 렌탈료 면제도 받으시구요.


완전 추천 드립니다!!!





저번달보다 약간 렌탈혜택이 줄었지만,

그래도 6개월 렌탈료 면제가 어딘가요?


그리고 LG정수기설치비,등록비도 면제 중이라서

더더욱 초기비용이 들어갈 일이 없답니다. ㅎㅎ


lg 퓨리케어정수기는 제품 자체와 서비스가 렌탈 회사 중 가장 휼륭하다는 평을 듣고 있어요.


그래서 엘지전자 렌탈로 홈케어를 변경하시는 분들이 꽤 있죠.


사람의 몸의 70%가 물인데.

그런 물을 마실때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답니다.


깨끗함의 차원이 틀린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필터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


http://blog.daum.net/bsl43/7701051





대박이죠?  무려 10개월 렌탈료 면제랍니다 ㅎㅎㅎ


중요한 것은 첫달부터 렌탈료 면제는 아니구요.


1,13, 25, 37, 49, 56 ~ 60 이런 식으로 렌탈료를

10개월을 면제를 해드리는거죠.


ㅎㅎㅎ 그래도 적어도 30만원 이상의 혜택입니다.


필터, 케어까지 생각해보면, 더이상 렌탈을 주저하실 필요는 없겠네요.







LG건강관리가전 14KG LG건조기렌탈 제품 출시 기념으로

첫달 렌탈료를 면제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건조기의 경우엔..  구매와 렌탈에서 고민이 좀 있으실 건데요.


건조기도 내부 필터를 교환을 하고, 크리닝이 꼭 필수랍니다.


이런 부분을 하지 않고, 건조기를 사용하신다면,

되려 문제가 생길 수가 있답니다.


최소한의 케어가 필요하시고, 렌탈 조건이 더 유리한 분이라면,

적극추천 드리네요 ^^


14KG LG건조기가 궁금하시다면?

http://blog.daum.net/bsl43/7701052







와 ~ 엘지전자 렌탈 홈케어 제품인 LG안마의자는

특히나 이벤트를 안하기로 유명하죠. ㅎㅎ


그런데, 저번달부터 무려 6개월렌탈료 면제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LG가 안마의자 쪽은 유명하진 않지만,

제품 자체에 대한 신뢰도는 써보신 분들은 다 아실 정도에요.


6개월 렌탈료 면제는 BM110RBR 모델은 제외하고

진행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와... 이건 좀 렌탈마미 매니저도 탐 나네요.


전기레인지 , 인덕션 써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LG인덕션은 특히나 꼼꼼한 마감처리, 편리한 기능, 내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저희 집에도 놓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


거기다가 6개월 렌탈료 면제라니....

렌탈 혜택도 베스트네요 ^^









저번달에는 대형 타입인 S5BBR 모델인 6개월 렌탈료 면제에서

첫달 렌탈료 면제로 바꼈어요. ㅠㅠ


어쩔 수 없죠.

그렇다고 다시 6개월 렌탈료 면제가 될지는 전혀 알 수 없는 일이라서

마냥 기다리시기 보다는


그나마 첫달 렌탈료 면제 헤택이 있을 때, 하시는 걸 추천드리네요.


스타일러 렌탈은 오직 LG만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이벤트가 달려 있을 때 하시는게 더욱 더 이득이죠!






내용을 보시다시피

렌탈 제품 제휴카드 혜택은 월 1만원 이상의 혜택을 주는

매우 메리트가 높은 서비스죠 ㅎㅎ


물론 실적 인정을 30만원 이상 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긴 하지만, 그 이상 카드를 쓰시는 분들에게는

그리 힘들 부분이 아니죠.


특히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스페셜 롯데카드,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의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30만원 실적 구간 할인에 대해서

월 2천원을 더 할인해 드리는 이벤트 중이에요!



본인 카드가 저 카드사에 해당된다면, 변경도 가능하니까

렌탈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권해드리네요!! ㅎㅎ











위의 제품 외에도 수많은 렌탈 사은품이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저희 렌탈마미가 소개해드린 내용을 참조하셔서

부디 베스트한 렌탈이 되시길 바래요 ^^


물론 헷갈리고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렌탈 상담 주시구요 !!


이상 9월 LG건강관리가전 엘지전자 렌탈 홈케어 제품,  LG정수기설치비/등록비 면제!  포스팅이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