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 트롬 건조기

엘지전자 의류 빨래 건조기 가격비교! 14KG 대용량 가정용 빨래건조기 출시~

건강한인생! 2018. 8. 15. 12:15



안녕하세요~ 렌탈마미에요!


엘지전자 의류,빨래 건조기 1KG 출시 기념으로 좋은 추가혜택이 있어서,

가격비교와 렌탈혜택 전달드릴려구요 ㅎㅎ


이불까지 건조할 수 있는 대용량 가정용 건조기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아주 좋은 기회겠네요 ^^





14킬로 출시 기념으로 첫 1달 렌탈료가 면제세요!


렌탈 제품이다보니, 무상 서비스로

토탈크리닝 (제품 내외부, 습도센서, 2중 안심필터, 배수통 소독)

최초 방문시 2중 안심 필터도 추가로 드리죠 ㅎㅎ

방문 때마다 40개 분량의 섬유 연시트도 증정~


모든 이벤트에는 제한시간이 있는 법이죠!


해당 이벤트가 있는 달에 얼릉 렌탈 결정하시길 추천~






엘지전자 의류 빨래 건조기 가격비교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2가지 컬러로 9KG, 14KG 총 4가지로 나뉘어요.


9,14 킬로 중 고민이시라면,

요 아래 14KG 대용량 건조기 내용을 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무상케어 방문은 6개월마다

36개월 약정, 60개월 소유권 이전 조건

입니다. ^^



1달 렌탈료 면제로는 좀 약하시다구요?

ㅎㅎㅎ 한국 최고 클래스의 추가 렌탈 혜택도

보장해드려요 ^^


저희 렌탈마미 사은품은 바로 아래 참고~






사은품이 이외에도 너무 종류가 많아요.


최소 600가지는 될듯 ~


필요한거 말씀하시거나 리스트를 전달 드려도 되구요 ㅎㅎ



이외에도

다른 렌탈 제품과 함께 렌탈시에도 추가혜택도 있고,

제휴카드로 자동이체시에는 월 1만원이상 할인도 가능하시죠!


http://blog.daum.net/bsl43/7701050

궁금하시다면, 위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시답니다!!








대용량 가정용 빨래건조기의 선택의 기준은



1. 시간과 전기료를 아껴 주느냐?


2. 배수 걱정없이 설치가 되느냐?


3. 손에 닿지 않는 곳의 먼지, 오염까지 없애주느냐?


4. 옷감 손상이 없느냐?


랍니다.


엘지전자 의류, 빨래 건조기는 이런 문제가 없을까요?





위의 질문에 답을 하자면,


1. 듀얼인버터로 9KG 급보다 30분이상 빠르게

타사 대비 10% 이상 빠르고, 30% 이상 전기세를 아껴줍니다.


2. 일체형 배수통이라

고민할것도 없죠. 한번씩 물만 비워주시면 되세요~


3. 콘덴서 역시 자동 세척이라

알아서 자동으로 청소해주죠.


4. 저온제습을 통해 건조를 하기 때문에

옷감이 손상이 없습니다~








자꾸 왜 듀얼 인버터를 강조를 하냐면,

실제로 타사 건조기의 건조방식을 보면 틀리기 때문이죠.


특정회사를 거론하긴 힘들지만,

타사의 경우, 히터 + 싱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이에요.

그러다 보니, 시간도 더 걸리고, 옷감손상 등에도 영향이 있죠.


물론 전기세에서도 LG 117원, 타사 164원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당근 원산지도 엘지서 만드니까 한국.

타사는 중국에서 만들어서 납품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배수통도 뭐가 그리 중요하냐구요?


중요하죠!


물통이 없는 타사 건조기가 얼마나 많은데요.


기본이 직배수라서 설치가 안되는 곳도 많죠.

심지어 물통을 별도로 구매하면, 20만원 정도 청구한답니다.


그에 비해 엘지전자 의류 빨래 건조기 는

그럼 불 필요함이 없답니다.







보통은 드럼 세탁기 위에나  미니워시 위에 하는 경우가 많죠.


실제로는 타사 제품에 하실려면,

스태킹 키트라는 연결 도구가 필요해요.


하지만 엘지에서 생산된 2008년 이후 생산된

15~21KG 드럼 세탁기라면, 바로 위에 얹기만 하면 된답니다 ㅎㅎ


아 트롬플러스라는 모델은 제외 구요 ^^;;









건조기 내 제온 제습을 돕는 콘덴서는 오염이 되기 마련이에요.

물을 머금으니까요.


날카로운 콘덴서를 직접 청소하는 건 위험하죠.


습기에 눌러붙은 먼지를

건조할 때마다 세차장의 고압 세차처럼

1~3회 세척을 해준답니다. ㅎㅎ



특히 이불 건조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9KG 건조기는 차렵이불 2.5KG 퀸사이즈 정도가 가능하다면,

14킬로는 3.5KG의 극세사 이불 킹 사이즈까지도 가능하죠.


국내 최대용량이죠. 거의 셀프 세탁소에 있는 건조기 급입니다.ㅎㅎ



특히 패딩 프레쉬 기능은

겨울철 묵혀 뒀던 패딩 되살리실때 편리할거에요 ^^









좋은 세상이죠?


건조기의 경우, 거의 돌렸다하면, 1시간 이상이라

다른 일 할때는 못 보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앱 설치하고, 연결만 해두면~


건조종료, 물비우기, 필터없음, 문열림 등의

다양한 알림을 받아 보실 수 있어서

더욱더 편리 하시답니다 ㅎㅎㅎ





14KG 대용량 가정용 빨래건조기

엘지전자 의류 빨래 건조기

더 이상 이야기가 할 필요가 없을만큼

확실한 제품이네요 ^^



이 제품의 렌탈 조건, 혜택,

좀더 싸고 좋은 제품 고르기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렌탈마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