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렌탈트렌드

lg퓨리케어360도 공기청정기렌탈 10달 무료! 10월 정수기렌탈 LG 혜택 베스트하네요~

건강한인생! 2018. 10. 8. 11:11




안녕하세요~ LG퓨리케어360도 공기청정기 렌탈전문점

렌탈마미~ 입니다!


이번달은 월초의 "코리아 세일페스타" 행사로

아주 추가 혜택이 좋았는데요.


아쉽게도 7일자로 끝이 났습니다. ㅠㅠ


그러나!!  지금 혜택도 예전에 혜택 없을때에 비하면,

엄청난 편이라 주저하실 필요는 없으리라 보네요. ㅎㅎ







렌탈패키지는 간단하게

LG 전자제품 렌탈 중 몇 개를 함께 하시는 거죠.


신규의 경우엔 추가 혜택이 더욱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렌탈 추가 혜택이 크죠?


신규로 다른 2개의 제품을 하실 경우, 무료 렌탈료가 1만원이나 내려간답니다!!


거기다가

정수기, 안마의자와 전기레인지를 같이 하실 경우엔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더 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께는 추천 드리네요 ~~~







공기청정기는  10개월 렌탈료 면제

정수기렌탈 LG는 6개월 면제 에요


무려 6개월 이상의 면제라니..

남는게 있는가 몰겠네요 ㅎㅎㅎㅎ



다만 조심하셔야 할건..


1~10개월 차까지 10개월 렌탈료 면제가 아니고,

1, 13, 24 이런식의 면제니까

확인하고 렌탈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정수기렌탈 LG퓨리케어는 위와 같은 상품 라인업이 있답니다.


302는 업다운, 301는 스윙으로 부르는데요.


업다운은 코크가 위아래 움직이고,

스윙은 좌우로 180도 회전을 하죠.


고객님 댁의 환경에 맞게 선택하시는게 중요~~~






사무실, 매장 내 공조나 에어컨은 괜찮은데...


미세먼지 제거가 딸려서 목이 아프다면?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나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추천드리네요 ^^




근데 진짜 목이 안 아파요. 틀어 놓으면요. ㅎㅎㅎ



자세한 제품 문의는 이미지에 있는 전화번호나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릴께요 !!


추가 사은혜택 제공은 인터넷 최고 수준으로 당연히 챙겨 드립니다!!







외투 같은건 한번 입고 빨기 그렇죠?


이럴땐 한번 털고 어디 걸어두는 수 밖에 없죠.


그렇다면, 스타일러가 있다면요?


얼룩이나 떼가 끼기 전까지는

그냥 새 옷 입는 느낌이 된답니다. ㅎㅎ


스타일러에 평소 관심이 있으셨다면, 상담 고고~


더 싸게 하는 방법도 의논해보세요!




LG 안마의자 렌탈도 꽤 혜택이 좋습니다.

불과 17년도까지만 해도 1달 렌탈료 면제만 붙어도

아는 고객분들께 전화 돌렸을 정도니까요 ㅎㅎ


6개월 면제 혜택 놓치지 마시길~


패키지 결합으로 하시는 것도 추천~








스타일러는 시중 제일 잘 나가는 모델 2가지와


안마의자는 3종 입니다. ㅎㅎ


안마의자의 경우엔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로 드리니,

꼭 챙겨서 렌탈 받으시길~~











생각해보면, LG 전자 렌탈 제품이 꽤 늘긴 했어요.


건조기와 전기레인지(인덕션) 입니다.


음... 건조기를 써보신 분들은 이런 말을 하죠.


"건조기를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 건조기를 한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


ㅎㅎㅎㅎㅎ


그만큼 처음에 불안감을 주지만, 일단 써보면 없이는 못 사는 제품이라는 거죠


큰 목돈이 안 든다는 장점도 있지만,

6개월마다 케어도 해주는 편리함과 렌탈 기간 내내 무상 AS라는 비용 절감이 있죠.


추천 드립니다.



전기레인지도 마찬가지죠.  개인적으로는

혼합형을 추천드려요.


물론 살림을 이제 시작하신다면,

올 인덕션으로 가는 것도 좋지만,

아직 범용화 되진 않아서 조금 불편하실 순 있답니다. ㅎㅎ






가능하시다면, 건조기는 14킬로 추천 드리네요.


그래야 겨울 이불도 한방에 건조 가능하죠.


9킬로는 아무래도 여름 이불 정도 수준이거든요.



전기레인지는 케이스 여부에 따라 모델이 꽤 달라진답니다.


꼭 체크를 하고 렌탈 진행 하셔야 되요!!!





렌탈을 가장 가성비 있게 하는 방법은


바로 제휴카드 자동이체 추가 할인을 받는 거 랍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실거 없고.


매달 30만원 이상 쓰시면, 1만원 이상 할인 됩니다.


근데, 쓰시되 실적허용 안되는 걸 조심해서 해야 되죠.


그래서 꼭 제휴카드 선택 하실 때는


전월 실적 제외 항목을 체크 체크 체크 하시고, 진행 하시길 바래요!!!



잘 모르시겠으면 렌탈 마미로`~~






멋지죠?



이외에도 수많은 렌탈 사은품이 너무너무 많답니다!


원하시는 대로 드리니까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