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하고, 스메그smeg 토스터기 사은품으로 받자!

건강한인생! 2017. 11. 7. 17:04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점심먹은 후 부터 나른~한게 엄청 졸려서

신나는 소식 하나 전해드리고 잠깨려고해요 ㅎㅎ


신나는 소식이란!

 바로 렌탈마미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트롬 건조기를 렌탈하시면

무려


스메그 토스트기를 사은품로 드린다는 사실이에요!


신혼부부들 사이에선 필수가전으로 유명한 smeg!

디자인이 넘나 이뻐서 저도 탐내고있는 제품이기도해요 ㅎㅎ

그런 스메그 토스트기를 사은품으로 준다니!!!

렌탈마미 정말 어메이징하지 않나요?!


혹시라도 이미 스메그 smeg 토스트기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

역시 고민하지마세요^^

저희 렌탈마미에는 50여가지의 다양하고 알찬 사은품을 준비중이라

다른 사은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얼른 렌탈마미 1566 - 3288 문의주세용66



그럼 신나는 소식 전해드렸으니~

렌탈마미의 생생한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후기 보여드릴게용ㅎㅎ


겨울이 다가와도 계속되는 LG 퓨리케어 스윙 정수기의 인기!

후훗 믿고쓰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믿고 렌탈하는 렌탈마미~ 랍니다^^


언제나 친절한 상담과 빠른 설치해드려서

고객님들의 칭찬이 자자~하답니다!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렌탈해주신

고객님께서 엘지 퓨리케어 스윙 정수기의 매력이 뿜뿜! 하는

후기사진을 보내주셨어요ㅎㅎ


엘지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는

출수구가 요리조리 움직이고

17cm의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랍니다^^


현재 퓨리케어 스윙 정수기 렌탈료 5천원 할인 진행중이라


냉정수기 29,900원

냉온정수기 32,900원


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언제나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직수관 퓨리케어 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마미에서 

렌탈하여 이용해보세용^^



마지막으로

렌탈 제휴카드 소식 전해드리고 오늘 포스팅 끝 낼게용ㅎㅎ


이번 11월 달부터

기존에 있던 우리, 신한, 하나카드와 더불어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도 lg 렌탈 제휴카드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최근 카드라 그런지 할인율도

30만원 이용당 13,000원으로 가장 높아요!


그럼 더 자세하고 더 다양한 할인헤택은

렌탈마미에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