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렌탈하세용!

건강한인생! 2017. 10. 24. 11:01



안녕하세용!


지난번에 올려드렸던

인덕셕 / 하이라이트 / 하이브리드 차이에 관한

포스팅에 큰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 제품 중 하나인

LG 디오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BEI3GR)에 대한

세세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지난 포스팅에서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을

고민하시던 분들께서 인덕션을 렌탈할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함께있는 하이브리드 렌탈을 할지

맘의 결정을 하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통해 세세한 제품의 사양 확인하시고

렌탈마미로 문의 주시면 된답니당^^


물론 포스팅 읽어보시다 문의사항 생기셔도 연락주셔도 좋아용~


우선 가장 중요한 사항 먼저 보여드릴게요!



다들 렌탈 런칭 첫달 혜택이 가장 큰거 알고계시죠?!ㅎㅎ

이번달이 가기전에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렌탈하세요!ㅎㅎ


기존 LG 퓨리케어 정수기 / 공기 청정기 / 스타일러 / 건조기 등등

사용하시던 고객님들껜 더 큰 이벤트가 있으니 절대 이번 기회 놓치지마세용^^



렌탈마미만이 제공해드릴 수 있는 선물 그리고

특별한 혜택따로 준비되어있으니 꼭꼭 문의주세용!



LG 디오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렌탈하셔야하는 이유

위 사진에서 다들 확인하셨죠?!ㅎㅎ


요런 성능적인 측면 뿐만아니라

저희 렌탈마미에서 디오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렌탈하시면

저희만이 드릴 수 있는 큰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ㅎㅎ


똑같은 전기레인지 렌탈하시고 더 많은 사은품과 혜택 받으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용^^



저는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에

젤~ 맘에 들었던게 디자인이에요!

진짜 세련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ㅎㅎ


청소하기 징그럽게 불편했던

가스레인지를 떠나 청소하기도 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확~

살려줄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로 얼른 바꿔보세요!


주방일 하기 즐거워지실 거에용 ㅎㅎ



혹시 버튼만 돌리면 되는 가스레인지만 평생 사용했기때문에

전기레인지는 사용이 어려워서 쓸 수 없어! 하셨던 분들

위사진 보시고 그런 걱정은 접어두셔요~


오히려 감으로 화력을 조절해야만했던 가스레인지보다

더 똑똑한 성능의 전기레인지를 위의 사진처럼

버튼 몇개로 쉽게 조작가능하답니다^^ㅎ



이번엔 출시된 렌탈 가능한 전기레인지는

빌트인 형식이고 스탠딩 형식은 12월에 출시된다고하니

스탠딩 형식을 찾으시는 분들은 쪼금만 기다려주세용~


가스레인지 사용하시는 분들

외출하실때

딱 엘리베이터 타자마자

혹은 버스 정류장 도착하면


아...집에 불껐나...?


걱정안하시나요?!ㅎㅎ저는 매일매일매일 하거든요!

집에 돌아간적이 한 두번이아니에요ㅎㅎ

근데 똑똑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와이파이 기능으로 외부에서도 작동하는지 안하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더이상걱정할필요없으신거죠!



그리고!


전기레인지를 구입하기보다

렌탈을 하셔야만하는 이유가 여기 또 있어요!


정기적인 클리닝 서비스!!!!!!

3년후 무상 상판 교체!!!!!!!

무상 이전 서비스!!!!!!!!


3가지 서비스 모두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ㅎㅎ

특히 상판 교체해주는거 대박인거같아요~

3년후에 상판 교체하면 또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