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6개월 렌탈료 면제 받고 이용하세요!

건강한인생! 2018. 3. 19. 14:57



안녕하세요^^ 렌탈마미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저는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자리를 비웠었는데,

다들 잘지내셧나요? :)

병원에 있으면서도 렌탈마미 고객님들 잘지내시는지

많이 궁금했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기념으로

아주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 알려드릴게요^^


다른게 아니라, 제가 언제나 극찬해마지않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료를 무려,

6개월이나 면제해드린다고해요!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욤ㅎㅎ

저는 병원에서 이 이벤트 소식을 접하고

얼른 고객님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맘이 급했답니다 :)



건강에도 좋고,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아주아주 우수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가전 렌탈 제품 중에서도 제가 가장 애정하는 상품이라,

항상 침이 마르도록 칭찬했었지요^^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 사용 3년 후,

무상 상판 교체해드리는거! 이젠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 안하신 분들도 외우실듯합니다 허헣ㅎ


뿐만아니라 1회에 한하여

이전 설치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가요!!!!!!!


게다가 고객님들께 더 큰 혜택드리고 싶은데도 불구하고

언제나 1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만 해서 속상했는데

LG 퓨리케어 정수기 이벤트와 동일하게

무려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주니~


지금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 안하시면 스튜핏!

고민하시다 3월 지나면 사라질 이벤트랍니다, 망설이지 마세용ㅎ



함께 렌탈하면 더 커지는 할인폭~ 알고계시죵?!


가전은 LG!

LG 가전 렌탈은 렌탈마미!

잊지마세욤!


게다가 렌탈마미의 가장 큰 자랑거리인

렌탈마미 사은품이 남아있습니다 - !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하실 때

10개월 렌탈료 면제 받으시고

제휴카드 할인 받으시고

렌탈마미의 어메이징한 사은품까지 받으시면

이 얼마나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일인가용ㅎㅎ


더 늦기전에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