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 전기레인지

엘지전자인덕션 전기레인지 렌탈 6개월 무료래요!

건강한인생! 2018. 6. 19. 15:54





반갑습니다~~ 렌탈마미에요 ^^


전기레인지나 인덕션 구입/렌탈 생각 중 이셨던 분께

희소식이 있어서 얼릉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했네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엘지 디오스 전기레인지 인덕션/하이브리드" 제품이

둘 다 렌탈료 6개월 면제 행사 중이에요!


이 좋은 제품들을 이렇게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니~

대박이네요 ㅎㅎ



괜찮네요. 금액도 ^^


인덕션 3구의 경우엔

이번달 프로모션을 통해서 37,900원으로 할인되면서도

6개월이나 면제죠. ㅎㅎ


거의 20만원이 면제네요!


인덕션의 편리함이

빠른 가열! 안정성!  이지만,

기존 용기를 쓸 수 없다는 약간의 단점이 있죠.


그렇다면, 좀 더 저렴한 하이브리드도 좋죠.


2만원대? 29,900원의 렌탈료에 역시 6개월 면제까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성비를 지니고 있죠 ^^







일시불이나 제품 구매를 직접 하실때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서비스가 렌탈로 하셨을때 있죠!



1. 방문시마다~ 상판을 전용 세제로 아주~ 깨끗히 청소해드리구

(아시겠지만, 눌러 붙은 때 같은거.. 참 지저분하죠.)


2. 3년 사용 후에는 리얼 새걸로 상판을 교체해드리죠.

무려 17만원 상당의 부품이랍니다!


3. 거기다가 계약 기간 중 이사시에 "무상"으로 1회 이전도 해드려요!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구!

얼릉 연락주세요 ㅎㅎ 다음달은 어찌 될지 모르니까요 ^^


엘지전자 인덕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BEH3GR

제품도 한번 살펴 보시죠~








멋진 제품이네요!


렌탈을 하면, 위의 혜택으로 끝?


아닙니다!

렌탈마미만의 베스트한 렌탈 추가 혜택도 

드리고 있어요. ^^


아래 렌탈 사은품도 추가로 골라보세요 ^^


여기에 없는 렌탈 사은품이나 혜택도

주저 마시고,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엘지전자인덕션 전기레인지 렌탈 6개월 무료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