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LG정수기

LG 정수기 케어솔루션,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렌탈패키지 최대 29개월 무료!

건강한인생! 2019. 1. 21. 16:19






안녕하세요~ 렌탈마미에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LG 정수기, 미세먼지공기청정기외 제품들의

렌탈 무료혜택이 올해는 달라졌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 참조!







LG 정수기 케어솔루션,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렌탈패키지

할인혜택이 최대 29개월 무료


6종패키지 최대 매월 3만원추가할인과 모바일상품권 증정 中 ^^





LG 퓨리케어 정수기





로워진 LG퓨리케어정수기 케어솔루션의 혜택

1개월 렌탈료 면제로 무료혜택은 줄었지만


4년차는 월 5,000원

5년차는 월 10,000원



4,5년차에 렌탈료 추가 할인으로

렌탈금액의 할인제도를 만들었네요 !





LG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케어솔루션




10개월 무료혜택인 LG 360 공기청정기 케어솔루션은

작년말, 제품 업그레이드와 모델명도 변경되면서

렌탈료는 월1천원 올랐지만, 대신 최고혜택 프로모션은

계속 유지중이에요! 언제 바뀔지 모른는 프로모션..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LG 안마의자 케어솔루션





일상에서 마사지 받으러 다니기 힘들죠~

새해, 지속적인 마사지를 받아보는건 어떤가요?


LG 안마의자는 렌탈료면제 혜택이 거의 없었는데요

이번에는 6개월을 면제해주네요!!  그냥 대. 박. 임.



LG전자 건조기 케어솔루션



실버, 화이트 두종류의 14kg lg건조기 이에요.
지금은 런칭기념으로 3개월 렌탈료 면제중 이구요^^


가정에서 널고,개고 생각보다 빨래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어요.

빠른 건조를 통해 시간도 줄이고 살균 건조된 뽀송한 옷을 생각하면
건조기 렌탈도 꽤 매력적이니, 무료 혜택있을때 챙겨가세요~




LG트롬 스타일러




겉옷은 세탁하기 어렵잖아요~

스타일러에 넣어두고, 매일 건강한 옷을 입는건 어떤가요ㅎㅎ


6개월의 주기적인 방문으로 관리해 주구요.

이번달은 3개월 렌탈료 무료혜택~



LG 전기레인지.인덕션



LG전기레인지.인덕션은 가정에 맞게 8.5cm/ 15cm 케이스 선택을 할 수 있구요.

렌탈기간 중 무료로 상판교체도 해줘서 새제품으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상판이 더러워지고, 관리가 안되서 문제가 되는데

케어솔루션 서비스가 눈여겨 볼 부분이네요!

6개월 렌탈료 면제가 있을때, 챙겨가세요~












제휴카드 추가할인






제휴카드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해요.


정기적인 케어관리와 무상 AS까지 생각하면

구매보다 싸게 이용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구요.


LG본사 혜택외에 저희 자체렌탈 혜택도 있으니

렌탈마미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께요^^




렌탈마미의 사은혜택





기해년. 2019년 LG 정수기 케어솔루션, 미세먼지공기청정기

제품들이 큰 혜택이 있네요. 참고로 패키지를 활용해

같이 렌탈하면 할인이 더 크니, 활용하시구요~



상담문의는 부담없이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