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좋은팁

믿고 사마신 생수에서 악취가! 믿고 마실 물은 어디에?

건강한인생! 2017. 9. 26. 15:53



살충제 계란, 햄버거 병, 발암 물질 생리대 파동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

이번엔 많은 사람들이 믿고 사마셨던

'생수'에서도 문제가 생겼다고해요!


인간에게 필수 요소인 '물'에서 터진

문제라 그 어떤 사건보다도 충격적인거같아요!


저도 이번 여름에 아무런 의심없이

건강을 위해

생수를 매일같이 사마셨던터라

배신감이 훨씬 더 크답니다!ㅜㅜ



역겨운 기름 냄새가 났다니!

피해자분들께선 얼마나 놀라고 걱정스러우셨을지...ㅠㅠ





이미 생수에 대한 불신이 생긴이상

피해자들에게 보상을 해주고

문제의 악취 생수를 회수한다고해도


앞으론 밖에서 생수를 사마시는데

굉장히 조심스러워질거같아요!

ㅜㅜ



기자님께서 들고 계신 물이 문제의 악취 생수인가봐요!


집에서 매번 물을 끓여먹기 번거로워

자주 생수를 사마셨었는데

이제 앞으로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이에요!ㅠㅜ


아마 많은 분들도 저같은 고민을 하실 텐데요

그래서 저는 한참 고민하다 정수기를 찾아봤어요~


근데 정수기도 첨엔 좀 망설여지더라구요

정수기도 위생관리 문제로 또 한~참 말이 많았었잖아요


그래서 한참을 찾다보니 악취 생수도, 정수기 위생도

더 이상 걱정 안해도 되는 그런 똑똑한 정수기가 있더라구요~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에요!


저는 렌탈마미로

정수기 문의드렸는데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용ㅎㅎ

선물도 챙겨주신다하시고

특별한 이벤트도 3가지나 있다고 하셔서 벌써 두근두근해용ㅎㅎ


렌탈마미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에 대해

엄청 상세하게 설명해주셨는데용~


물도 고이면 썩는다 하잖아요


근데 요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들은

버튼을 누르는 순간 바로 정수를 하는 직수 방식이라

정수기 내부에 물이 고일틈이 없어서

항상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하더라구요!


저는 이 부분이 젤 맘에 들었어요!

바로바로 정수해서 마시는 신선한 물이라니!

굉장히 건강한 느낌이지 않나용?ㅎ



게다가 1년마다 무상으로 직수관도 교체해주고

한 시간마다 정수기가 스스로! 알아서! 살균을 한다고해요!

이것만으로도 충분한거같은데 ㅎㅎ

3개월마다 엘지에서 직접 방문을해서

샬균케어도 해준다고해용ㅎ


엄청 괜찮지않나요?!ㅎㅎ 전 게으름뱅이라

정수기 렌탈하기도 전에 관리땜에 망설였었는데

이렇게 세세하게 신경써준다니!ㅎㅎ


악취 생수 안마시려고

열심히 조사한 덕분에 굉장히 좋은 아이템 찾은거 같아

엄~청 기분 좋아용!ㅎㅎ


가족들한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물을

찾아서 뿌듯하기도하구욯ㅎㅎ^^




혹시 저처럼 악취 생수땜에 맘졸이고 계셨던 분들 계시면

문의한번 드려보세용ㅎㅎ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친절뿐만아니라 선물도 가득 챙겨주신다하고

세가지의 특별한 혜택도 있다고하더라구요~

벌써 기대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