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사무실저렴한정수기추천]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 토탈 케어 1,2,3 생생 후기!

건강한인생! 2017. 11. 17. 11:55



안녕하세용~^^

신나는 금요일이 돌아왔어요! 가만히 있어도 신나는 금요일!


저는 오늘 사무실 정수기 렌탈을 어떤걸로 할지 고민하고계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 렌탈마미에서 렌탈해서 사용중인

LG 퓨리케어 정수기 후기랑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LG 퓨리케어의 토탈케어 123 생생한 후기 보여드리려고해용^^♡ 



현재 저희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2GW 모델입니당 ㅎㅎ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ㅎㅎ 디자인 과 성능 하나 빠지는거 없구용~

가격은 또 얼마나 착하게요~?


월 렌탈료 19,900 원!


대박이지 않나용 ㅎㅎ 사무실에서 사용하실

저렴한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모델 찾고 계신다면!


WD502GW 왕왕 추천합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스플레이!

LG는 디스플레이! 짜라라란~

칙칙한 사무실을 밝혀줄 이쁜 녀석이에용

인테리어 효과 뿜뿜^^*~


온수잠금 기능있어서 안전하구요

착하고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냉온정 전부 사용가능한

똑똑하고 친절한

LG 퓨리케어 정수기랍니다!



헤헤 - WD502GW의 전신샷!


저렴한 엘지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대박 이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녀석이랍니다~


사무실에서 렌탈하실

저렴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여깄어용! 데려가세요~



그리고 지금 렌탈마미에서 사무실에서 쓸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해주시면

대박 사은품! 스메그 토스트기 드리고있어요 ㅎㅎ

어디서도 보신적 없을 급이 다른 사은품!


이외에도 필요하신 다양한 사은품 준비되어있답니다^^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용 ㅎㅎ


<토탈케어 123 후기>



이 포스팅의 핵심은 바로 여기부터랍니다^^


많은 분들께서

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렌탈 해야하죠?!

문의를 하세요!


후훗 이 사진을 보시면 바로 확인이 된답니다!


얼마전 저희 사무실 정수기 관리를 위해

헬스케어 매니저님께서 방문해주셨을때 사진이에요!


정수기를 구입 하셨을 경우에는

헬스케어 매니저 방문 서비스를

월 18,900원을 내고 멤버쉽을

가입하셔야만 받으실 수 있어요~


저희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정수기 렌탈료가

19,900원인데, 구입을 하신다면

18,900원(멤버쉽) + 기계값을 지불하셔야하니

렌탈해서 사용하시는게 훨~씬 훨~씬 이득이라는 사실! 



이런 기계를 가지고 오셔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관리를 해주셨어요!


그냥 집에서 청소 깨끗하게 해주고

필터 갈아주면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께서 보신다면

깜짝 놀랄만한 사진일거같아용 ㅎㅎ


혼자서 사무실에서 관리하시는 것과

헬스케어 매니저님께서 해주시는

토탈케어 123은 차원이 다르답니당^^


그러니 구입하시는 것보다

정수기를 렌탈하는게 금액적으로도

위생적으로도 훨씬훨씬

이득이라는 사실 잊지말아주세용!



여름 내도록 우리의 얼음을 책임져주었던

얼음정수기에용~

단종되어버린게 넘나 아쉬울 정도로 성능이 좋은 녀석이에요 ㅎㅎ



꺄르르~

헬스케어 매니저님께서 깨끗하게

케어해주신 후 물 한잔 마셔보았어요 ㅎㅎ


왠지 더 물맛이 좋은거같구

더 신선하거 같구 그렇네용 ㅎㅎ


그럼 사무실에서 렌탈할

저렴한 정수기를 찾고 계셨던 분들께

제 포스팅이 큰 도움 되셨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