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후기보고 7개월 렌탈료 면제도 받고 스메그 토스트기도 받자!

건강한인생! 2017. 11. 28. 11:55



안녕하세요^^ 렌탈마미입니다!


날씨가 좀 풀려서 굉장히 기분 좋은 오전 보내고있는데

다들 신나는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용?!ㅎㅎ


오늘 저는 7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 중인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후기 가득 들고왔어요^^


7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 중이라 그런지 주문 폭주 중이에요!

이번 주 목요일까지만 하는 행사이니 망설이셨던 분들

서둘서둘해주세용 ㅎㅎ^^


젤 나가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

이벤트라 반응이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게다가 저희 렌탈마미만의 특별한 사은품인

스메그 토스트기도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

그 외에도 50여가지의 사은품과 또 다른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있으니 문의 주세용 ^^



그럼 렌탈마미에서 렌탈하신

LG 퓨리케어 정수기 후기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이 모델은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슬림업다운 화이트 색상이에용


깔금해서 어디에도 잘 어울려요!



두 번째로 렌탈해주신 고객님도 엘지 퓨리케어 슬림업다운 입니다!

엄청 세련된 색상 해주셨어요 ㅎㅎ

부엌 분위기가 한 층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폭이 겨우 17cm라

주방 공간 차지 많이 안해요 ㅎㅎ

작은 주방이라 망설이셨다면

얼른 렌탈마미로 문의 주셔용



마지막 고객님께서도 엘지 퓨리케어 슬림업다운을 렌탈하셨어요 ㅎㅎ

거의 빌트인 급으로 주방에 찰떡같이 어울리지 않나용!


7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가 얼마남지 않았어요 ㅎㅎ

다음 달에도 대박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보장이 없기때문에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연락주세용!


믿고 렌탈하는 렌탈마미는 언제나 고객님들을 기다리고있답니다^^


친절상담 ! 빠른 피드백 ! 으로 언제나 고객님들을 만족시켜드리고있어요 ㅎㅎ




고객님들을 위한 혜택은 끝이 없구용 ㅎㅎ!


마지막으로 제휴카드 렌탈료 할인 안내해드릴게용 ㅎㅎ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내시면 매달 1~1만원 할인을 해드려요!

없으셔도 가입하시면 되니깐 문제 없구요^^


이번달에 렌탈마미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하시면!

7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받으시고 거기다 제휴카드 만드셔서

매달 렌탈료 할인도 받으시고, 마지막으로 렌탈마미에서만

제공해드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받아가실 수 있단 사실!


렌탈마미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하시고

따뜻한 연말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