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케어솔루션♥최대혜택/케어솔루션후기

[후기]lg 트롬 스타일러 렌탈하고, 스메그 토스트기 smeg 받았어요!

건강한인생! 2017. 11. 9. 17:27



안녕하세요^^


하루사이에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코트랑 패딩이

어색하지않네용 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코트랑 패딩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후기~ 들고왔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렌탈 런칭 전부터

워낙 인기많은 제품이라

렌탈 런칭되자마자! 인기가 폭주했어용ㅎㅎ


거기다 이번달엔 렌탈마미의 특별 사은품인

'smeg 스메그 토스트기' 도 준비되어있어서

인기가 더 치솟지 않을까합니다!



이번에 저희 렌탈마미에서

스타일러 렌탈해주신 고객님의

생생한 후기 사진이에요 ㅎㅎ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후기 보내주신 고객님들

댁은 다들 정말 깔끔! 하셔서

후기 받을때마다 제 방이 떠오르고,

반성하게됩니다 ㅎㅎ


여튼, 늘 말씀드리는거지만

어느 곳에나 잘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역시나~ 이번 렌탈 고객님 댁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네용 ㅎㅎ 게다가

컴팩트한 사이즈라 드레스룸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구요 ㅎㅎ!!


그리고 또 말씀드리는거지만~

어디에서도 보신적 없는!

대박 사은품


'smeg 스메그 토스트기'를


렌탈마미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하시는 고객님

모두에게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은

렌탈마미에서^^

잊지마시고 연락주세용^^



그리고 11월달만 진행하는 이벤트!


기존에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트롬 건조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님께는 특별 렌탈료 할인 제공해드리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마미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