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국에 지진 났는데 괜찮으신가요?!

건강한인생! 2017. 11. 15. 16:28


지진때문에

안녕하지 못한 오후인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1년 전 경주 지진의 악몽을 떠올리게 하는 하루였어요 ㅠㅠ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땅이 흔들~ 흔들~ 하는거에요!

너무 무서워서 얼음된 자세로 옆에 앉아있는 직장동료에게

이거 뭐냐고 지진아니냐고 ㅜㅜ 했더니 맞는거같다 하는 순간

지진 경보음까지 울려서 너무 놀랬어요 ㅜㅜ


저는 겁이 많은 편이라 놀래서 혼자 가방들고 사무실 입구까지 갔는데

직장 동료들이 가방들고 뭐하냐고 ㅋㅋㅋ안심?! 시켜줘서

다시 자리에 앉아서 놀랜 마음 진정시켰답니다 ㅜㅜ

이제 안정은 좀 된거같은데 멀미는 가시질 않아서 ... 또르르


기사 보니깐 피해 입은 곳이 꽤 많더라구요

더 이상 큰 피해가 없길바라고, 피해 입은곳도 얼른 복구되면 좋겠어요!

다치신분들도 얼른 회복하시구요.


흑, 자연재해는 속수무책으로 당하는것 말곤

딱히 대처할 수 있는게 없어서 그런지 더 무서운거같아요.

그래도 대처 요령을 알아놓으면 피해를 줄일 수 있으니

다들 지진시 대처요령 알아놓도록해용 ㅎㅎ


그런 의미로 지진시 대처요령 링크 해둘게요!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075865&cid=42918&categoryId=42918


저는 꽃 사진 보며 이너피스를 회복해보려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