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렌탈마미일상] 렌탈마미의 오후

건강한인생! 2017. 11. 17. 15:19



즐거운 금요일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오랜만에, 아니 첨으로 렌탈마미 사무실

일상을 보여드리려고해용 ㅎㅎ


제가 고객님들의 입장이라면


대체 여기 어디지?!

내가 정수기 렌탈을 하려고 하는 업체가

과연 믿을 만한 곳인가?! 사기는 아닌가?!


이런 걱정 엄청 들거같았거든요 ㅎㅎ


저희가 믿을 만한 업체라고

고객님들을 안심시켜드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번 타이틀에

인증서 걸어놓는것보단

이런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것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 ㅎㅎ 


그래서 오늘부터 꾸준히 !

소소한 저희들의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당 ㅎㅎ



저희의 첫 일상은 바로 커피타임!ㅎㅎ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관리 해주시는

헬스케어 매니저님께서 다녀가신 후 가졌던

커피타임이에요 ㅎㅎ 늘 깨끗하게 정수된 물이지만

케어 받은 후엔 더 깨끗할거같은 마음에

다같이 커피 타마셨어용 ㅎㅎ


저희 회사는 복지 쩌는 회사라

사무실에선 평소엔 드롱기로 아메 라떼 등등을 마셔요ㅎㅎ

팀장님께서 커피 좋아하셔서 원두도

맛난걸로만 사오시죵 ㅎㅎ


근데 헬스케어 매니져님이 다녀가신 날 만큼은

엘지 정수기로 연아커피 맥심커피 마신답니당 ㅎㅎ



근데 언제부터 맥심 커피에 연느님 얼굴이 사라진거죠?;(

연느 얼굴 보려고 이번 믹스 커피는 맥심시켰는데

아침에 배송온거 보고 다들 연느 어디갔냐며 ㅋㅋㅋㅋ

실망을 실망을 ㅎㅎ


그래도 커피는 마셔야죠~



휙휙 저어저어 녹여녹여

맛난 커피 완성!


맨날 뜨신 아메만 마시다 달달한

믹스 커피 마시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가끔은 믹스커피도 마시는걸로 ㅎㅎ


이 글을 보고 계신 고객님들은

오늘 오후 어떤 커피 혹은 차 드셨나용?!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오후를

보내고 계신 중이길 바라요~♡


다음 렌탈마미의 일상을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