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해운대 우동 스텝스 STEPS 카페 커피 한잔 마시고 왔어요.

건강한인생! 2018. 7. 28. 12:29




요즘 자주 가는 곳이에요. ^^


이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는 거긴 하지만,

주변에 마땅한 카페가 없긴 하더라구요.


몇 군데 중에 여기가 제일 편하게 있을 수 있어서요. ㅎㅎ







커피 맛 자체는 ...

괜찮아요.


제 입이 워낙 고급지진 않아서

그 이상은 모르겠지만,

아메, 다른 차 종류 몇 개 마셔 봤죠.


영 이상하다던가,

넘 쓰다던가 그런건 없었어요.









생각외로 내부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내부 인테리어도 차분하게 좋아요.

조명도 적당하게 밝구요.


특히나 노트북을 가지고 많이 움직이는 저로써는

중요한 전원 콘센트가

거의 각 자리마다 있어요.


굿굿~~~










신메뉴가 나오면, 알려주구요.


단순히 커피 외에도

케이크, 브레드, 샌드위치 등도 팔아요.


심지어 피자도 합니다 ㅎㅎㅎ






배가 출출하시다면,


모카번 세트도 추천~


피자도 나쁘진 않는데,

(한번 먹어봤죠. ㅋ)


피자 냄새가 세서, 거기서 먹긴 좀 그래요.



생맥주도 판다는거 ㅎㅎㅎ







마치는 건 11시에 마치죠.


동네 장사(?) 하는 곳이라 그리 오래는 안 하구요.





주차장이 본 건물꺼랑 쓸 수 있어요.


스텝스 좌우측에 주차장이 1개씩 있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차 내려오게만 한다면,

길가에 살짝 대는 방법도 있죠. ㅎㅎㅎ







지나가면서 "가볼까" 하셨던 분이라면,


가보세요.


나름 괜찮습니다.  제 기준에선 맘 편히 갈만한 카페죠.


보니까 주말엔

옆에 교회에서 손님이 많이 오시니까


염두에 두시고 오셔야 되구요 ^^



해운대 우동 카페 스텝스 STEPS 에서

커피 마시고 온 여담이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