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절곶 곰장어 소금구이 한끼 ~ 소문난 간절곶 짚불곰장어

건강한인생! 2018. 8. 1. 13:44


주말에 간절곶에 갔다왔어요. ^^


다만 비가 약간 와서 ㅠㅠ 


청정한 하늘을 못 봤다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바다 보고 오니까 좋더라구요 ~



겸사해서 숙소 아래에 있는

소문난 간절곶 짚불곰장어

에서 곰장어 한마리 했죠 ㅎㅎㅎ





오 지도에도 나오네요.


바로 위에 티엔느 펜션에 있었거든요 ㅎㅎ







가격은 보시다시피

1인분당 2만원이지만,

그리 양이 많진 않아요.



저희 역시도 참 적당하게 먹는 사람들인데도

3인분 먹었거든요.




ㅎㅎㅎㅎ 곰장어의 효능


어린이들 두뇌 개발

피부 노화방지

남성 스테미너 (쇠고기 비타민 A 의 200배)

헐.. 왠만한 성인병에 다 좋음.

심근경색, 혈압 안정



거의 만병 통치 음식이네요 ㅎㅎ





나오는 동안 심심해서 찍어 봤네요 ㅎㅎ



여긴 음식맛은 둘째 치더라도

전경은 좀 별로에요.








차라리 2층에 통유리로 디자인을 했다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뭐 나가서 실컷 보면 되니까

아쉬울 건 없긴 하죠  ㅎㅎㅎ





야호~  드디어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아 큼직한 물김치에

헐 게 도 있네요. ㅎㅎ





음... 이게 머라더라 ㅋㅋ


그냥 씹어 먹을 수 있는게

게 에요.


돌게 라고 했던가?


하여튼 바싹바싹 씹어먹는 재미가 있죠.






아우 싱싱한거 보이시죠? ㅎㅎㅎ




자 드디어 곰장어 등장이요~







살아 있는 것도 영상으로 찍었는데,


꿈틀거리는게 신선해보여서 좋긴 한데,

영... 혐오감이 들 수 도 있어서 패스~~~







오 익어 가는 군요 !!


장난 아니죠? ㅎㅎㅎ


자 영상으로 보시죠 ^^






곰장어 자체에 대한 품평은


저는 괜찮았어요.


아 일단 고기 자체는 둘 다 좋았다고 평했구요.



소금구이라서

저는 약간 느끼해도 잘 먹는 편이라

끝까지 잘 먹었지만,


같이 온 분은 중간부터 좀 느끼해져서

약간 별로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런 부분 참고해서 시켜 드시길 바래요!






싹쓸이 인증샷~




커피 자판기 쪽으로 보시면, 수정과도 있어요.






시원하게 맛있으니까

한번 드셔보시길.


아 갑자기 수정과 땡기네요 ㅎㅎㅎㅎ










주방은 슬쩍 봤는데,

그리 더러워 보이진 않았어요.


그래서 오픈형 주방을 하신 거겠지만요.







음... 이 곳 곰장어 고기 자체는

싱싱하고 괜찮다고 봐요.


다만 소금구이는 원래 사람 취향을 많이 타는 터라서

일휘일비 하죠.


갠적으로는 소금반 양념반 먹는것도 어떨까 싶구요.



주말에 간 간절곶에서 곰장어 소금구이 한끼~


소문난 간절곶 짚불곰장어 였습니다~ ㅎㅎ